온라인액션

백신 불평등을 즉각 종식하라

474 명 참여중

지금 이 순간에도 저소득 및 중저소득 국가에 거주하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은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백신을 접종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이온텍, 존슨앤드존슨, 모더나, 화이자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 백신 불평등을 즉각 종식하고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해 목소리를 내주세요!

 

코로나19 백신의 접종 여부는 삶과 죽음을 가르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전 세계 수십억 명에게는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백신이 보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화이자, 모더나, 존슨앤드존슨과 같은 제약회사들이 모두에게 절실히 필요한 백신을 다른 제조사들이 생산하지 못하게 가로막고, 계속해서 상대적으로 부유한 국가 위주로 백신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세계무역기구WTO, 세계은행, 국제통화기금IMF 등의 국제기구들은 2021년 말까지 전 세계 저소득 및 중저소득 국가 인구의 40%에 대해 백신 접종을 완료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아직 20억 회분의 백신이 더 필요합니다. 현재 제약회사들과 각국은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19 백신을 보급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앰네스티는 캠페인을 진행해 제약회사들과 각국이 제 역할을 다해 저소득 국가에 20억 회분의 백신을 보급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생산된 코로나19 백신 중 적어도 50%는 이들 국가에 공급하겠다고 제약회사들이 보증해야 합니다.

수백만 명의 생명이 제약회사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이들을 충분히 압박한다면, 어디에 사는지 상관없이 모두가 백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약회사들을 바꿔놓을 수 있습니다.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글로벌 백신 위기를 해결하려면 우리 모두가 하나의 목소리로 변화를 요구해야 합니다.

바이온텍, 존슨앤드존슨, 모더나, 화이자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 백신 불평등을 즉각 종식할 것을 요청하세요.
탄원편지 보내기
국제앰네스티 편지쓰기 캠페인: Write For Rights
온라인액션 참여하기
우리와 함께
표현의 자유를 지켜주세요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