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액션

누라 후세인을 구해주세요!

종료된 액션입니다.
436 명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진행 중인 온라인 액션 참여하기

2018년 6월 26일 업데이트

누라에게 내려진 사형선고가 6월 26일 취소되었습니다. 누라를 위해 목소리를 높인 전 세계 40만 명이 만든 정의입니다.

19살의 소녀 누라 후세인은 그녀를 성폭행한 남자를 살해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그녀는 현재 사형 집행당할 위기에 처해있다.

누라가 16살 때 그녀는 아버지에 의해 결혼을 강요당했다. 그녀는 이모의 집으로 도망쳐 아버지에게 속아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3년간 머물렀다. 누라의 의사와 상관없이 아버지가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결혼이 이루어졌다.

강제결혼으로 남편이 된 남자가 누라를 처음 강간할 때, 그는 누라가 저항하지 못하도록 그의 형제와 사촌에게 그녀를 붙잡고 있도록 했다. 누라는 세 명의 남자에게 붙들린 채로 성폭행을 당했다. 누라는 자신이 결코 원하지 않았던 결혼이 완성되길 꺼려 했기 때문에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남편은 계속해서 강요했다. 다음 날 아침 그가 또다시 누라를 강간하려 했을 때, 누라는 스스로를 보호하고 그를 막으려 했다. 싸움 끝에 그는 부상당하여 죽었다.

누라는 곧바로 그녀의 가족에게 가서 무슨 일이 있는지 말했다. 누라의 아버지는 그녀를 경찰에 신고했고, 가족 중의 누구도 누라의 편을 들어주지 않고 그녀를 부정했다.

법원은 누라에게 계획적인 살인 혐의로 유죄를 선고했다. 10대에 불과한 누라가 강제로 결혼한 남자에 의해 강간당하는 것을 방어하려고 했다는 사정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누라는 현재 처형당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수단의 법무장관에게 노라의 사형집행을 중단하라는 긴급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보내는 탄원편지 내용

수단 정부와 법무부에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이메일: yasir.elhasan@gmail.com
  • 누라 후세인에게 내려진 사형 선고의 집행 중단을 요구합니다.
  • 누라 후세인에 대한 적절한 감형 조치를 고려할 수 있는 공정한 재심을 허용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