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액션

시리아: 6남매 한 순간에 사라지다

종료된 액션입니다.
826 명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진행 중인 온라인 액션 참여하기
2013년 3월, 시리아 정부군이 라니아 알라바시(Rania Alabbasi)의 집에 들이닥쳤습니다. 이후 라니아와 남편은 물론, 16세 첫째 딸부터 4살된 여섯째 막내까지 육남매의 행방이 묘연한 상황입니다.

치과의사였던 라니아는 시위에 참여한 적도, 야당에 가입한 적도 없습니다. 언제든 시리아를 떠날 수 있는 비자도 있었지만, 정치적 활동을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고국을 떠날 필요가 없다고 여겼습니다. 그러나 내전으로 무법천지가 된 시리아에서 라니아 가족도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2013년 3월 9일, 시리아 군사정보요원이 라니아 집을 찾아왔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남편을 체포하고 귀중품을 압수했습니다. 이틀 후인 11일, 시리아 군사정보요원은 라니아와 육남매를 데리고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시리아 정부는 라니아 가족의 행방을 밝히라는 요구를 거절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리아 대통령에게 라니아 가족의 행방을 밝혀달라고 요구해주세요.

탄원 대상: Bashar al-Assad 시리아 대통령
주소: c/o His Excellency Bashar Ja’afari, Ph.D. Syria UN Permanent Representative 820 Second Avenue, 15th Floor, New York, NY 10017
팩스: (212) 983-4439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래와 같이 요구합니다

  • 라니아의 아이들을 즉각 조건없이 석방하라.
  • 라니아는 공정한 재판을 받아야 하고 그에 따라 석방되거나 혐의를 인정받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