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새롭게 개편된 긴급행동(UA)네트워크에 참여하세요

2011년 3월 23일!
UA네트워크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처형이 임박했거나 정치적 상해의 위험에 처한 사람, 불공정한 재판을 받고 있는 정치적 수인, 급박 하게 의료행위가 필요한 사람, 체포된 양심수 등 위급한 인권침해를 중단시키고 인권침해 희생자들을 구하기 위해 사용하는 국제앰네스티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캠페인 활동인 긴급구명활동(Urgent Action)!

그동안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해 신규 사례를 받고 온라인으로 탄원하던 시스템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첫째, 한 달에 두 번 써요.
한 달에 두 번 UA 페키지가 도착하면, 인권침해를 당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와 그 사람이 겪고 있는 상황들에 대해 꼼꼼히 읽고 편지를 씁니다. 한 달에 두 번, 단 30분의 시간이라면 UA네트워크의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손으로 써요.

편리함을 위해 온라인 이 메일로 보내던 UA탄원편지를 바꾸어 직접 손 편지를 쓰기로 하였습니다. 정성스런 손 글씨가 회원님들의 마음을 더 잘 전달 하여 편지를 받는 당사자에게는 더 큰 압력이, 인권침해 피해자들에게는 더 큰 희망이 될 것입니다.

셋째, “편지 썼어요” 나눠요.

같은 마음을 가진 UA 네트워크 회원간의 교류와 나눔을 통해 계속해서 활동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해 주세요.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홈페이지나 개인 SNS를 통해 후기를 남기시거나 탄원여부를 알려주시면, 홈페이지에 사례당 탄원 수가 게시됩니다.

코로나19의 진실을 알리다 수감된 중국 기자 장 잔을 즉각 석방하라
온라인액션 참여하기
세상의 부당함에 맞서 싸웁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