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3월 3일 미셀 카투이라씨를 위해 법무부 장관에게 트위터탄원을!

미셀 카투이라((Michel Catuira) 이주노동자 노동조합 위윈장이 강제출국위기에 놓여있습니다.(자세한 내용 보러가기)이를 위해 국제앰네스티는 3월 3일(목) 하루동안 전세계 지부가 참여하는 트위터 탄원을 진행합니다.
이귀남 법무부 장관과 법무부 공식 트위터를 대상으로 한 이번 탄원을 통해 한국정부가 이주노조에 대한 표적 수사와 단속을 중단하고, 미셀 위원장이 강제로 출국되지 않도록 촉구할 예정입니다.
참여방법
이귀남 법무부 장관(@2kwinam)과 법무부(@happymoj)에게 보내는 트윗을 작성하시려면,
1. @2kwinam @happymoj 를 맨앞에 붙여주세요.
2. #MichelCatuira 라는 해시태그를 글 맨 뒤에 붙여주세요.

노란색 예시 메시지를 복사한 후 자신의 트위터나 아래 소셜댓글에 트위터로 로그인한 뒤 입력해주세요.@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의 체류허가취소를 철회하고, 강제출국 조치를 중단해주세요. #MichelCatuira@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를 포함해 한국내 이주노조 지도자들에 대한 표적수사와 단속을 중단해 주세요. #MichelCatuira@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를 포함한 모든 이주노동자들의 인권을 보호해 주세요. #MichelCatuira

홍콩: '우산 혁명' 활동가 9명, 유죄를 선고받다
온라인액션 참여하기
세상의 부당함에 맞서 싸웁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