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앰네스티 모바일액션 #1961 광고가 시작됩니다

 

지금 당신이 쥐고 있는 것은 휴대폰이 아니라 인권입니다. 인권, 지금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1961

[모바일액션 광고제작의도] *본 광고 캠페인은 수퍼노멀보이스가 제작 지원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합니다. 불의를 보면 누구나 무엇인가 해야겠다는 마음이 불쑥 저 깊숙한 곳 어딘가에서부터 솟아납니다. 그러나 우리 눈앞에 보여지는 우리들의 일상은 너무나 평화롭고 조용합니다. 내 눈앞에서 일어나지 않으니 다른 별의 이야기 같고 나와는 전혀 상관없는 일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지구 어딘가에서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거부당하며 침해 받고 있습니다. 그들이 침해 받고 있는 건 바로 우리, 인간이면 누구나 가져야 할 가장 최소한의 마지노선, 인권입니다.

앰네스티 모바일액션은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우리가 일상 속에서 좀더 손 쉽고 간편하게 인권을 지킬 수 있는 서명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바일액션 광고에서 우리들의 일상적인 생황 속에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휴대폰으로 지금도 어딘가에서 인권을 침해 당하고 있는 사람들의 손을 잡을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우리들의 사소한 행동이 모여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지킬 수 있는 큰 힘을 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우리들 개개인의 목소리는 미미하지만, 이러한 사소한 행동이 모여 인권을 탄압하고 억압하는 사람들을 상당히 부담스럽게,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잠깐의 귀찮음을 이기고 지금 바로 행동해 보세요!현재 모바일액션 광고는 서울역과 필동(충무로)의 옥외 전광판과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모바일광고와 메시지가 온라인 공간을 통해 널리 퍼져나갔으면 합니다. 모바일액션 광고를 널리 알려 주세요.

페이스북 facebook.com/AmnestyKorea
트위터 @AmnestyKorea
유투브 youtube.com/AmnestyKoreaMedia


아직까지 모바일액션을 신청하지 않으셨다고요? 그럼 지금 당장 휴대폰을 꺼내 드세요.
그리고 #1961 번호로 모바일액션 신청문자를 보내세요.인권은 우리 손에 달려 있으니까요.
미얀마: 로이터통신 기자 2명에 징역 7년형 선고
온라인액션 참여하기
세상의 부당함에 맞서 싸웁니다
후원하기